프리미엄 펫 셀렉트 숍 ‘비엔비엔’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 컬렉션을 론칭하고, 오는 28일부터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마켓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비엔비엔
사진=비엔비엔

반려동물과 산책하기 좋은 날 ‘NICE WEATHER!’를 주제로 한 협업 컬렉션은 반려동물과 반려 가족을 위한 티셔츠와 산책 가방, 목줄과 로프 리쉬 세트로 구성된 리미티드 제품들로 구성했다.

나이스웨더의 키 컬러인 청량한 블루 컬러를 메인으로 쿨하면서도 자유로운 에너지를 강조했으며 위트 있는 디테일로 유쾌함까지 담아냈다. 재치 넘치는 문구와 생동감 있는 오렌지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래글런 티셔츠는 반려견과 반려 가족을 위한 2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반려견과 함께 커플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반려견 티셔츠는 S사이즈부터 2XL까지 총 5가지의 사이즈 스펙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반려견과의 산책은 물론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산책 가방은 간단한 소지품과 트레이닝 트릿 등을 넣을 수 있는 분리된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적이다.

두 브랜드의 로고가 프린트된 직조 라벨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또한 귀여운 구름 메달이 있는 목줄과 풉백 홀더를 일체형으로 탑재한 로프 리쉬 세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오는 28일부터 4월 14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공원을 테마로 한 ‘Puppy’s Park’ 포토존부터, 카페 무드의 ‘Puppy’s Cafe’, 반려견들의 휴식을 위한 ‘Puppy House’의 공간으로 꾸며진다. 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의 이야기를 담은 비엔비엔 ‘마이버디’ 사진 전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방문객들에게는 비엔비엔 신규 회원 가입시 특별혜택과 선착순으로 비엔비엔 스티커가 제공된다. 특히 28일부터 4일간 비엔비엔 마켓에서는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의 파격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