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과 협업을 통해 ‘24 SS(봄·여름) 시즌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무신사는 오늘(18일) 봄 시즌을 맞아 폴로 랄프 로렌의 단독 상품 11종을 발매한다. 단독 발매 상품은 2가지 콘셉트로 브랜드의 대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90년대 폴로 랄프 로렌의 월계수 로고를 적용한 ‘크레스트 캡슐’과 산뜻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포니 로고를 더한 ‘뉴 핑크 캡슐’을 통해 옥스포드 셔츠, 니트웨어, 볼캡 등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개한다.

발매와 동시에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무신사가 제작한 쇼케이스 화보는 ‘해브 어 프레피 데이’를 주제로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프레피룩을 제안한다. 클래식하면서 캐주얼한 무드로 연출한 프레피룩 스타일링을 통해 폴로 랄프 로렌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