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N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배우 김수현이 또 다른 매력의 산뜻한 아웃도어 광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와 함께한 ‘숨을 쉬는 신발, 퀀텀 에어로 쿠쉬’ CF를 선보인 것.

사진=아이더
사진=아이더

김수현은 에어로 시스템 장착으로 숨을 쉬는 하이킹화 ‘퀀텀 에어로 쿠쉬’를 신고 쾌적하게 하이킹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최상의 쾌적함과 쿠셔닝이 선사하는 편안함을 김수현만의 화사한 표정으로 멋스럽게 연출했다.

‘퀀텀 에어로 쿠쉬’는 국내 최초로 터널 구조와 스페이서를 결합시킨 AERO SYSTEM이 적용돼 360도 전방향 투습이 가능해 신는 내내 쾌적하다. 또한 방수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로 인해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다.

충격 분산이 탁월한 아이더만의 트리플 쿠쉬 기능이 발에 전해지는 피로를 최소화시켜 주고, 스포츠카 덕트 구조에서 착안한 에어로 덕트 디자인이 원활한 습기 배출을 돕는 동시에 착지 시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퀀텀 에어로 쿠쉬’는 최상의 하이킹화답게 내마모성이 우수한 엑스그립 아웃솔이 사용됐으며 미끄럼 방지를 위한 아웃솔 러그 설계 및 면적 증대로 다양한 환경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색상은 라이트 레드, 네이비, 블랙, 스노우 화이트, 민트, 퍼플 6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