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가 CJ올리브네트웍스의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여행을 주제로 한 이벤트를 통해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한다.

사진=여행이지
사진=여행이지

이번 이벤트는 ‘포인트가 쏟아지는 밸런스 게임’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22일까지 CJ ONE 앱에서 열린다. 게임 이벤트는 제시되는 여행 주제에 따라 취향에 맞는 여행을 선택하면 된다.

18일 ‘방콕 여행 필수 코스?’를 시작으로 매일 새로운 주제가 공개된다. 게임에 참여할 때마다 CJ ONE 포인트가 10·100·500·1000포인트 중 랜덤으로 주어지는데 이 포인트는 여행이지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100만 원 상품권(1명) ▲여행이지 20만 원 상품권(20명) ▲CJ ONE 500포인트(5일 모두 참가 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CJ ONE 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여행이지는 지난해 7월 CJ ONE과 포인트 제휴를 맺은 바 있다. 제휴에 따라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상품을 예약할 때 CJ ONE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고, 여행을 다녀온 후에는 여행이지와 CJ ONE 포인트로 각각 나눠서 적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