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는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을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신제품은 자외선 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선 팩트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시간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을 더한 ‘시카 파인 에센스’를 70% 함유했다. 또한 고체 제형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스킨케어한 듯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콜드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쿨링 시카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특히 쿨링 성분이 피부에 밀착돼 제품 사용 후에도 시원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쿨링 트랩 시스템’을 적용했다.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무기자차 선 팩트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피부 자극을 확인하는 ‘일차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

피부의 붉은기를 보정해 주는 ‘민트 베이스’와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는 ‘화이트 베이스’의 이중 라떼 무늬를 적용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피부 걱정성분 9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해양 생태계 파괴에 우려되는 성분을 배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