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과 파크 하얏트 부산, 딥티크가 오는 23일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인 ‘2024 어스아워'를 진행한다. 당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호텔 외부 로고를 소등하고 호텔 내 레스토랑 조명을 최소화한다. 

뿐만 아니라 투숙객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계정 팔로우 후 객실 소등 인증샷을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후 체크아웃 시 업로드한 인증샷을 제시하면 선착순 60명(호텔별 30명)에게 딥티크 캔들(35g)과 파우치로 구성된 ‘딥티크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과 파크 하얏트 부산은 친환경 활동의 하나로 2018년 9월 1일부터 플라스틱 컵, 빨대와 음료 막대를 제공하지 않는다. 고객 요청이 있는 경우에 한해 사탕수수로 만들어진 빨대 등과 같은 친환경 대체품을 사용한다. 또, 샴푸, 린스, 칫솔, 치약 등 일회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하지 않는 등 환경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딥티크는 최근 에코 디자인과 자연유래 포뮬러로 이루어진 ‘라 드로게리’ 컬렉션을 론칭했다.

다용도 청소 세제인 ‘멀티-유즈 클리너(비네거)’, 가죽과 나무를 청결하고 고급스럽게 관리할 수 있는 ‘레더&우드 케어 로션(비즈왁스)’, 공기 중에 떠다니는 냄새 분자를 체취하여 제거해주는 ‘라 드로게리 캔들’과 ‘탈취용 룸 스프레이’, 옷장 속에 넣어두어 고급 의류를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는 ‘울&델리케이트 소재용 세라믹(시더우드)’, 흙 묻은 채소를 다듬거나 세정할 때 쓰는 ‘디쉬 브러쉬’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의 앰버 컬러 용기들은 재활용 가능한 유리로 제작됐으며 리필만 구매해 내용물을 채워넣어 재사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을 포장하는 박스나 사용 안내문을 삭제한 패키징을 적용해 매년 평균 2톤 정도의 종이와 잉크를 절약할 수 있는 에코 디자인을 원칙으로 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