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SEED FREEDOM’이 개봉 전 대규모 프리미어 상영회를 개최하며 치열한 예매 열기를 예고하고 있다.

‘기동전사 건담 SEED FREEDOM’이 오는 4월 3일 한국 개봉을 앞두고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3월 30일(토), 31일(일) 단 하루라도 먼저 보고 싶은 예비 관객의 마음에 응답하여 양일간 프리미어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프리미어 상영회는 3월 30일(토), 31일(일) 양일간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특별관에서 개최되어극강의 재미로 ‘기동전사 건담 SEED FREEDOM’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입체적인 사운드로 최상의 몰입을 느낄 수 있는 메가박스 Dolby Cinema, 강력한 화질과 완벽한 실재감으로 레전드 캐릭터 ‘키라’와 ‘라크스’를 만날 수 있는 롯데시네마 SUPER S, 그리고 이번 프리미어 상영회에서만, 단 이틀 동안만 한정으로 관람할 수 있는 CGV 4DX까지 그야말로 ‘기동전사 건담 SEED FREEDOM’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페스티벌 같은 이벤트로 눈길을 끈다.

‘건담 시드’에 대한 20년의 기다림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스페셜 특전도 눈길을 끈다. 디자인 기획부터 일본 원작사 컨펌, 제작까지 장장 3개월의 시간이 소요된 초특급 특전 ‘건시프 시네마틱 박스세트’를 특별관 프리미어 상영회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증정하는 것.

‘건시프 시네마틱 박스세트’는 일본 포함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국 익스클루시브 특전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건프라 콘셉트 박스, 컴퍼스 로고 메탈 지류 엽서, 라이징 프리덤 스틸 엽서, 투명 PET 엽서, 론치 컨트롤 모니터 렌티큘러 스티커로 구성된 ‘건시프 시네마틱 박스세트’는 ‘건담’ 팬들의 소장 욕구를 강하게 자극, 치열한 피켓팅을 예고한다. 이처럼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씨앗 특별관 프리미어 상영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워터홀컴퍼니 공식 SNS를 비롯해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동전사 건담 SEED FREEDOM’은 4월 3일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