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의 영국 헤리티지 글로벌 브랜드 캉골이 19일 새로운 모델을 공개했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런칭한 보이그룹  TWS(투어스)가 그 주인공이다.

캉골은 영국 80년 역사를 지닌 브랜드로, 2008년부터 에스제이그룹이 국내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리빌딩에 나섰으며, 올 한 해  TWS를 포함하여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다. 에스제이그룹의 주력 브랜드이니 만큼 중장기적으로 생명력이 높은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목표다.

사진=싱글리스트 DB
사진=싱글리스트 DB

TWS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6인조로,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활동 한 달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며 대형 신인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미국 음악 전문 매체 그래미닷컴에서는 ‘2024년 주목해야 할 K-POP 신인 11팀’에  TWS를 선정하기도 했다.

캉골은 TWS를 모델로 발탁하게 된 가장 큰 이유로 그들이 가진 아이덴티티를 꼽았다. 캉골 관계자는 " '모든 순간, 어느 곳에서든 대중과 팬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소중한 친구’의 마음을 담고 데뷔한 TWS의 친근하고 선한 이미지가 캉골이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많이 닮아 있다"고 말하며 "높은 영향력과 잠재력을 지닌 TWS와 캉골의 만남은 패션과 엔터테인먼트의 시너지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새로운 기대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캉골과 TWS가 함께하는 첫 비주얼 캠페인은 4월 초 공개 예정이며, 화보부터 각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영상 콘텐츠까지 준비되어 있다. 각 콘텐츠는 캉골 공식 인스타그램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