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1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독자 21만명을 보유한 IT유튜버 ‘딴트공 말방구 실험실’과 함께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라방을 진행, 최대 1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에서 판매되는 요가 9세대 총 3종 제품으로, ▲‘요가 슬림 7i(Yoga Slim 7i)’, ▲‘요가북 9i(Yoga Book 9i)’ ▲‘요가 프로 9i(Yoga Pro 9i)’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방송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참여 고객은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요가 프로 9i는 사전예약 형식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 3월 말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요가 9세대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메테오 레이크’ 탑재로 보다 강력한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자랑한다. 포토샵이나 스트리밍, 문서 작업 등 크리에이티브 작업 시 기존 세대 대비 한층 강화된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는 이번에 출시한 요가 9세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2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더 나은 창작 환경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과실로 발생한 파손의 경우에도 무상 수리를 지원하는 우발적 손상 보장(ADP) 서비스 2년 보장은 물론, 전문 엔지니어 고객 지원, 편리한 초기 세팅 등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혜택 또한 2년 동안 누릴 수 있다.

이외 이벤트 경품을 마련했다. 먼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최근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영화 ‘마담 웹' 마우스패드 MD를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26인치 만다리나덕 캐리어(1명), 26만 원 상당의 젠틀몬스터 선글라스(1명), 신세계 백화점 5만원 상품권(3명)을 제공한다.

라방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마담 웹 영화 티켓(10명), 도미노피자 기프티콘(3명)을, 댓글 이트 당첨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를 받을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요가 슬림 7i는 100만원 초반, 요가북 9i와 요가 프로 9i는 20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한국레노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