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언더웨어 원더브라가 봄 시즌을 맞아 신상 언더웨어 2종을 출시했다.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공식몰에서 오는 4월 2일까지 최대 77% 혜택가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봄 신상 제품으로 ‘원더브라 노와이어 줄리엣’을 브라 팬티 구성 세트 구매 시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원더브라 노와이어 줄리엣은 가볍고 신축성 있는 레이스 소재에 봄 계절감과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언더웨어다. 노와이어의 편안함은 유지하면서 볼륨감은 업그레이드된 ‘젤리 커브 몰드’가 적용되어 자연스러우면서 안정감 있게 가슴을 지지해준다.  

또다른 신상 ‘원더브라 뉴 라이블리’도 브라 팬티 구매 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더브라 뉴 라이블리는 새롭게 돌아온 스테디셀러 라이블리의 뉴 버전으로, 소재는 더욱 부드러워졌고 넓은 어깨 끈으로 압박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정교하게 커팅된 부드러운 소재의 몰드 적용으로 가슴 들뜸 현상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한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이외 브라 팬티 5세트로 구성된 ‘원더브라 아이비 가든’과 ‘원더브라 블루밍 부케’는 가격 혜택과 더불어 세컨팬티 3종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원더브라는 공식 온라인몰 구매 회원들을 위한 특별 한정 혜택으로 이번 봄맞이 기획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특별쿠폰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원더브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