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 해운대구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와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오는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은 세계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고 보호하는 것은 물론 유기견 입양 문화를 정착시키자는 취지로 제정됐다.

이번 콜라보는 부산엑스더스카이와 풀무원아미오가 주최하는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가능한 '펫 위크' 이벤트다. 반려동물(소형견, 고양이) 동반 방문 고객들에게 부산의 가장 높은 공간에서 풀무원아미오의 건강한 반려동물 먹거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달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부산엑스더스카이 98층에 마련된 해운대 뷰가 보이는 반려동물 전용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과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선착순 2천명을 대상으로 풀무원아미오의 맛보기 사료 3종과 전망대 입장권을 결합한 특가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특가 패키지 상품은 네이버, 트립닷컴 등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 고객은 반려동물 전용 유모차 또는 케이지 탑승 조건하에 입장이 가능하다. (보호자 1명당 반려동물 1마리 입장 기준) 10kg 이상 무게가 나가는 중대형 견종은 출입이 불가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