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제품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선보이며 테니스 오리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간다.

사진=휠라 코리아
사진=휠라 코리아

휠라(FILA)는 글로벌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와 함께 아이코닉 제품인 ‘세탄타 재킷’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1976년 첫 출시 이후 테니스와 패션을 연결해 온 세탄타 재킷에 대한 오마주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세계적인 영향력으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가 세탄타 재킷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제품에 녹아있는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다양한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것.

휠라는 캠페인을 통해 세탄타 재킷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포함한 고유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조명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각각의 아이템은 휠라의 유산을 존중하면서도 패션의 미래를 아우르는 디자인이 반영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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