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에서는 봄과 어울리는 트렌디한 비주얼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필 다이내믹 위드 그래비티’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그래비티만의 감각적인 무드의 인테리어와 편안한 베딩을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래비티 로비층에 위치한 ‘제로비티’에서 출시한 신메뉴 ‘제로비티 시그니처 타워’와 J라거 생맥주 2잔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인기 메뉴로 구성된 제로비티 시그니처 타워는 런치에 제공되는 ‘딜라이트 시그니처 타워’, 또는 디너에 제공되는 ‘세이보리 시그니처 타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메뉴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딜라이트 시그니처 타워’는 제철 과일과 쁘띠 디저트를 기본으로 에너지 부스팅 샐러드, 새우 시저 샐러드, 콥 샐러드, 베이비 시금치 샐러드 등 샐러드 1종과 브리치즈와 구운 파니니, 피렌체 파니니, 그릴드 치킨 파니니 등 샌드위치 1종, 그리고 까르보나라, 링귀니 봉골레, 클래식 라자냐 등 파스타/리조또 중 1종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주문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세이보리 시그니처 타워’는 제철 과일과 셰프 추천 샤퀴테리&치즈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바 스낵으로 깔라마리, 치킨윙, 맥앤치즈, 올리브, 트러플 감자튀김 중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주문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주중(월~목)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3층의 수영장과 4층의 피트니스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을 이용할 수 있어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5만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한편 제로비티는 시그니처 타워를 비롯해 취향에 맞게 나만의 코스 메뉴로 구성할 수 있는 ‘프리 픽스(PRIX FIXE)’ 코스를 선보인다.

수프, 샐러드, 메인 요리, 디저트 총 4가지 중 원하는 메뉴만을 골라 2~4코스까지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2코스는 38,000원, 3코스는 48,000원, 4코스는 58,000원에 이용 가능하여 점심 비즈니스 모임을 위한 메뉴로도 제격이다.

또한 ‘와인 프리 플로우’ 프로모션을 통해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및 J라거 생맥주를 1인당 3만원의 가격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