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캐주얼 브랜드 비슬로우가 24SS 컬렉션 ‘모던 밀리터리’를 공개했다.

컬렉션은 모던하고 미니멀한 실루엣과 톤 다운된 내추럴 컬러로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를 담아냈다.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트러커와 집업 자켓, 베스트 등을 비롯해 간결한 디자인의 셔츠와 치노 팬츠 등 밀리터리 요소를 비슬로우만의 세련된 방식으로 풀어낸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사진=비슬로우
사진=비슬로우

은은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코티드 트러커 자켓’은 허리 라인에 걸쳐지는 짧은 기장과 가슴 부분의 아웃포켓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캐주얼 분위기를 선사한다. 허리 라인의 뒷부분은 주름으로 처리해 부담스럽지 않은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23FW 시즌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캐시미어 밀리터리 집업 자켓’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몰스킨 원단으로 새롭게 리뉴얼 했다. 요즘 같은 날씨에 가볍게 걸치기 좋아 활용도가 높으며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스타일까지 잘 어울린다.

스테디셀러인 ‘콘밀 딥 원턱 진’과 ‘딥 원턱 페이디드 진’, ‘원턱 커브드 진’은 블루 블랙, 워싱 페이드 블랙, 인디고 컬러 등의 새로운 컬러로 출시했다. 깊은 턱 디테일로 입체적이고 여유로운 실루엣을 선사하는 원턱 데님 라인은 편안한 데일리 팬츠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다양한 이너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밀리터리 니트 집업 베스트’와 ‘리플 코튼 셔츠’, ‘린넨 치노 팬츠’는 물론, ‘트윌 럭 색’과 ‘볼링 백’ 등의 액세서리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발매를 기념해 27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물론 23FW 시즌 인기 아우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우터, 상의, 하의까지 고객이 직접 고른 총 3가지 제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24SS 셀렉박스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 현장 할인 이벤트 등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