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이 베트남 수도 하노이와 호주 시드니 직항노선을 오는 6월 8일 개설한다. 매주 수·토요일 하노이에서 출발하며 시드니에서 하노이로 돌아오는 항공편은 매주 목·일요일 운항된다.

사진=비엣젯항공
사진=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은 3월 초에도 베트남 하노이와 호주 멜버른 직항 노선 신규 개설을 발표했다. 해당 노선은 6월 3일부터 운항될 예정이며 매주 월·금요일 하노이를 출발해 멜버른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은 매주 화·토요일 운항된다.

2023년에만 베트남과 호주 애들레이드, 브리즈번, 멜버른, 퍼스, 시드니를 연결하는 5개의 노선을 발표한 비엣젯항공은 2024년 상반기 2개의 베트남-호주 직항 노선 확장으로 여행객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베트남과 호주 모두 여름휴가를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합리적으로 여행할 기회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노선 개설을 기념하기 위해 베트남-호주 전 노선 항공권 구매자 대상 초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3월 25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024년 10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비엣젯에어 앱 및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노이-시드니 및 하노이-멜버른 직항노선 첫 비행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최대 500 스카이 포인트가 제공된다. 스카이 포인트는 비엣젯항공 서비스와 베트남 및 전세계 250개 이상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