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삶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젤의 올해 봄여름 캠페인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가 기획한 클래식 TV 대회에 대한 아이러니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구상한 쇼에는 실제 스튜디오 청중, 심사위원단과 같은 풍부한 엔터테인먼트가 포함된다.

사진=디젤
사진=디젤

디젤은 시청자들이 자신의 것을 찾고 표용하도록 권장한다. 참가자들은 전형적인 미인대회 유형이 아니다. 이들은 디젤을 정의하는 반 순응주의, 자유 사고, 포용 가치를 상징하며 매우 특이한 재능을 갖고 있는 사람의 건전한 모임일 뿐이다.

48번 참가자 아리스토텔리스 발라오리티스는 머리 위에 가장 많은 와인잔을 올리고 균형을 잡는 기네스 세계기록 보유자다. 13번 참가자 리버티 바로스는 30초 만에 가슴이 바닥에 닿는 백밴드 자세를 포함해 여러 가지 유연성 기록 보유자다.

31번 참가자 짐 애링톤은 91세의 최고령 남성 보디빌더다. 27번 참가자 샤넬 태퍼는 가장 긴 혀를 가진 여성 기록 보유자다. 7번 참가자 타미 마니스는 가장 긴 멀릿 헤어스타일을 가진 여성이다. 61번 참가자 롤프 부흐홀츠는 가장 많은 피어싱을 한 남성 기록 보유자다. 

모든 게스트, 심사위원 및 참가자의 의상은 모두 디젤 2024 봄여름 컬렉션이다. 표백된 여름 데님, 학구적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프린트, 디스트로이트 데보레 데님, 몸에 딱 달라붙는 져지 타입의 누디한 조각상 드레스, 필-오프 시네마 포스터 룩, 트롱프뢰유 란제리 피스 등 런웨이에서 선보인 룩들이다.

액세서리로는 체인 주얼리와 에실로 룩소티카)와 협업한 선글라스가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