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변덕스러운 간절기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초경량 우븐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진=뮬라웨어
사진=뮬라웨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힙한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고프코어 룩’은 올해도 꾸준히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뮬라웨어는 이러한 트렌드에 주목, 대중화된 고프코어 룩과 뮬라웨어만의 스타일이 어우러진 초경량 우븐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 라이트 고프코어 시리즈는 기존 우븐 시리즈에 새로운 제품들이 더해진 4개의 라인업으로 다양한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후드 베스트, 패러슈트 팬츠 등은 라이트 고프코어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초경량 소재의 제품으로,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야외활동 및 일상 생활에서 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트레이트 핏의 ‘고프 라이트 멀티 패러슈트 팬츠’는 바지 밑단의 스트링을 조절해 조거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우수한 활동성이 돋보이는 ‘고프 라이트 우븐 베스트’는 모스 그레이와 슈가 퍼플 2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깔끔한 티셔츠와 패러슈트 팬츠를 함께 착용하여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또한 가볍게 입기 좋은 ‘고프 아노락’과 ‘고프 카고 쇼츠’도 눈길을 끈다. 미니멀하면서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따뜻한 봄 날씨에 고프코어 셋업 스타일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셋업과 함께 볼캡, 포인트 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캐주얼한 스포티 룩으로 연출 가능하며 또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여 연출하기도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