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24 스프링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즌 콘셉트로 선보였다.

이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24 스프링 시즌 타이틀 ‘STANDOIL PHOTOGRAPHY STUDIO’를 바탕으로 공간을 해석,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포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체험형 매장이다.

사진=스탠드오일
사진=스탠드오일

‘행복한 순간을 포착한다’는 슬로건 아래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무드로 꾸며졌으며 포토부스, 굿즈 스토어,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해 스탠드오일 브랜드만의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1층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공간은 단연 포토부스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해 자체 개발 및 제작하였으며, 여러 각도에서 촬영되는 다각도 포토부스와 짧은 시간 동안 동일한 각도에서 연속적으로 촬영되는 연속사진 포토부스까지 총 2종을 선보인다. 1층 굿즈 스토어에서 전용 코인을 구매 후 원하는 포토부스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다른 한편에는 슬라이딩 전시 박스가 놓여 있어 스탠드오일 24 스프링 시즌 사진 및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스토어 중앙에 놓여 눈길을 사로잡는 커다란 하트 모티프의 카펫 또한 포토존으로 활용 가능하다.

스토어 2층 공간에는 지난 13일부터 순차 발매된 신제품 모어 바게트백, 조이백은 물론 스탠드오일 베스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 한정으로 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층 스탠드오일 카페에서는 봄 시즌한정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