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어반 테크웨어 LTEKS(엘텍스)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여섯 번째 컬렉션인 ‘edition 06: U+2641 Protector’을 공개했다.

높은 수준의 테크웨어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여타 패션 브랜드에서 보기 어려운 고사양의 소재를 적용한 컨템포러리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 LTEKS만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이다.

신규 컬렉션은 'U+2641 Protector'라는 부제를 붙였다. 지구의 유니코드(전 세계의 모든 문자를 다루도록 설계된 표준 문자 전산 처리 방식)를 뜻하는 ‘U+2641’와 보호자를 뜻하는 ‘protector’를 조합해 환경 파괴와 재난 등으로 위기에 처한 지구를 회복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구성원을 가상의 브랜드 뮤즈로 설정하고 그들에게 어울리는 테크웨어를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의 정도에 따라 ▲VERTEX, ▲SYMMETRY, ▲INTEGRAL 3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각 라인은 각각 동일한 소재의 상의와 하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라인 간 크로스 코디네이션이 가능, 풍성한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VERTEX라인은 이번 시즌 LTEKS의 브랜드 방향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다. ‘스톰 브레이커’, ‘바이커 재킷’, ‘스톰 브레이커 바이커 팬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라인은 고어텍스사의 최상위 소재인 고어텍스 프로 3L(레이어)를 사용, 발수, 방풍, 통기성은 물론 내마모성까지 우수한 소재이며 이를 활용하여 바이커 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했다. 

▲SYMMETRY라인은 도시생활을 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라인으로, 활동성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다. VERTEX라인과 INTEGRAL 라인 사이의 균형을 이루는 상품으로 기획됐으며 크로스 코디를 용이하게 해준다. 

▲INTEGRAL라인은 일상에서의 필수적인 기능과 스타일을 제공하는 라인으로, 고어텍스 프로 3L는 물론, 이탈리아 고성능 원단 회사인 올메텍스사의 3L(레이어) 소재를 사용했다. 롱코트, 아노락 등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사진=코오롱Fn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