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이하 코트야드 세종)이 운영하는 세종라운지에서 우리 술 알리기 일환으로 '우리 술, 함께 해요' 전통주 시음회 행사를 20일 개최했다.

시음회에서는 백경증류소, 무령화원, 삼원도가 등 세종, 공주 지역의 양조장이 참여하여 전통 탁주와 약주를 선보인다. 쌀의 순수한 향을 머금은 백경13 탁주와 백경15약주, 백제 술에 뿌리를 둔 무령화원 탁주, 섬세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호랑호랑17(색동), 호랑호랑19(오색) 등을 제공한다.

특히 호텔 라운지의 모던하고 트렌디 한 분위기 속에서 셰프가 준비한 특별한 호텔 페어링 스낵들과 함께 전통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기회로 K전통주의 매력을 알리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함께 페어링되는 음식으로는 통밀빵을 이용한 미니비프버거, 냉이와 대파를 올린 미니 전, 명란젓을 곁들인 아스파라거스베이컨말이, 신고산 배를 곁들인 육회타르타르, 문어미나리강회, 치즈&사퀴테리, 크림치즈곶감말이, 모듬과일 등이 제공된다.

한편 시음회가 열리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라운지는 호텔 20층에 위치하여 실내 73석 규모로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특별한 날 즐길 수 있는 모엣헤네시 와인 페어링 프로그램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WINE&BITES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