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호텔제주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디어 패런츠’ 패키지를 오는 5월 1~31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실크필 케어 2인 1회, 제주 반상 차림 2인 1회, 여유로운 오후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화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2연박 시에는 조식 뷔페를 2인에게 제공한다. 패키지의 이용가격은 42만원부터(세금 별도)다.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제공하는 ‘실크필 케어’는 피부 각질, 모공 속 피지 그리고 노폐물을 녹여내어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보여주는 저자극 필링 관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주름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통한 노화 개선 그리고 얼굴 광택 및 미백과 여드름 모공에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선물해 주는 피부 전용 럭셔리 케어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데콜테 마사지와 두피 마사지를 포함하여 제공한다.

데콜테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여 노폐물 제거와 영양소 및 산소공급이 원활하게 하며 신체의 조직 중 근육이나 신경계에 활력을 주어 근육피로 회복과 림프액 순환에 도움을 준다.

두피 마사지는 두피에 자극을 주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모공 속 노폐물과 공해 물질을 배출해 영양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며 마사지를 통한 근육 이완과 긴장 이완 효과로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줄이는 효과를 준다.

다채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제주 반상 차림’은 귀한 손님을 대접할 때 내는 제주의 대표적인 향토음식들로 준비한 한 상 차림으로 왕실 진상품이었던 ‘옥돔구이’와 돼지내장, 모자반, 배추, 무 등을 넣어 뜨끈하게 끊여낸 ‘갈비몸국’, 제주 특산품 ‘오메기떡’ 그리고 진지와 반찬류로 구성된다.

아울러 투숙 고객에게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제공하기 위한 위호텔제주만의 특별 혜택으로 제공되는 웰니스 프로그램은 총 4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사진=위호텔 제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