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지난 8일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를 발매하고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싸이커스는 아시아 패션 매거진 ‘맨즈 폴리오(Men's Folio)’와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화보 사진 속 싸이커스는 성숙한 비주얼과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더불어 각각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싸이커스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데뷔 후 1년간 활동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에 대해 “월드투어 때가 가장 기억이 남는다. 전 세계에 있는 로디(roady, 공식 팬덤명)를 만나면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행복했고, 팬분들의 에너지 덕분에 저희도 충전되는 시간이었다”라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앞으로 1년 동안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지 묻는 질문에는 “더욱 성장한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고, 팬분들과 더 자주 즐겁게 소통하며 지내고 싶다. 더 많은 분들께 싸이커스의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열심히 달려나가겠다”라며 포부를 내비쳤다.  

싸이커스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판 ‘맨즈 폴리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