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놀먹보(놀고 먹고 보고)’ 시즌3를 선보인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오늘(25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하는 놀먹보 시즌 3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브랜드와 협업해 여가 전반의 혜택을 총망라한 프로모션이다. 이번에는 식음ㆍ엔터테인먼트ㆍ쇼핑ㆍ금융 등 브랜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가격 혜택을 대폭 늘렸다. 

야놀자는 양사 플랫폼을 연동해 총 165억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여가의 즐거움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야놀자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 다채로운 브랜드 혜택을 릴레이로 만날 수 있다. 11번가(최대 15% 할인 쿠폰), 넥슨플레이(최대 5만 넥슨캐시), 메가박스(1만 원 관람 쿠폰 등),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 할인 혜택), 스노우(AI 콘텐츠 이용권, VIP구독 서비스 이용권 등), 우리은행(최대 5만 원 상당 리워드), 투썸플레이스(음료ㆍ케이크 할인 쿠폰) 등 7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7번 출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한다.

파트너사에서는 국내부터 해외까지 모든 여행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야놀자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노우, 투썸플레이스, 11번가에서는 국내 숙소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넥슨, 메가박스, 우리은행, 배스킨라빈스는 국내 숙소 최대 25%ㆍ해외 항공권 최대 15%ㆍ해외 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은 투숙일 기준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