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글로벌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INB100(아이앤비100) 제공
사진=INB100(아이앤비100) 제공

백현은 필리핀을 대표하는 글로벌 캐주얼 의류 브랜드 벤치(BENCH/)의 모델로 발탁됐다. 이에 지난 23일 백현이 참여한 벤치의 공식적인 콘텐츠 공개가 시작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팝스타 마룬파이브의 아담 리바인, 브루노 마스, 조나스 브라더스의 조 조나스와 배우 이민호, 지창욱, 박서준, 김수현, 안효섭 등을 모델로 기용하며 전 세계 패션계에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벤치는 이번에 새로운 모델 백현과 손 잡고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인다.

백현은 깔끔한 비주얼과 모든 콘셉트를 소화하는 만능 스펙트럼으로 많은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에서도 굳건한 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엔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또 한번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달 글로벌 패션 매거진 마담 피가로 차이나(Madame Figaro China)의 커버 모델로서 역대 최고 판매량 초과 달성이라는 진기록을 세운 데 이어 이번에 필리핀 대표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된 백현의 글로벌 행보가 눈길을 끈다. 백현은 아시아 투어와 더불어 독보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