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바쁜 일상에 지치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활력소가 되어줄 힐링 호캉스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는 고단했던 한 주를 여유 있는 휴식과 힐링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한 주를 보다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는 클래식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함께 부담스럽지 않은 아침 식사로 월요일을 산뜻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그랜드 델리’ 모닝 투고 세트가 제공된다. 모닝 투고 세트는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만든 샌드위치 또는 샐러드 메뉴 중 1종과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는 클래식 룸 1박과 ‘로비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브런치가 제공된다. ‘로비 라운지’ 브런치에는 타워 클럽 샌드위치와 나폴리 스파게티, 소프트 드링크 2잔이 제공되어 한 주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다. 

두 호텔의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이용 가능하며(5월 5일 제외), 가격은 30만4천원부터다.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는 직장인들이 평일 퇴근 후에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실속형 ‘레이트 체크인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저녁 6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한 상품으로, 클래식 룸 1박과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2인 인룸 브런치가 제공된다. 

정가 대비 최대 30% 할인돼 보다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으며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면 일~목요일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객실 가능 시) 혜택까지 제공된다.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5만5천원부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