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깊은 주름과 모공 관리를 위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미샤는 최근 나이에 맞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슬로우 에이징’이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으로 주목받는데 따라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레티놀샷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월 선보인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신제품으로 피부 흔적 케어를 위한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순수 레티놀을 4000 IU함유한 고함량 제품으로 대표적인 노화 고민인 주름, 탄력, 모공에 더욱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베스트셀러 보랏빛 앰플(나이트 리페어 앰플)의 핵심성분과 독자기술로 개발한 강력한 활성 성분 ‘레티놀샷’을 더해 깊은 노화의 흔적까지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산소와 빛, 열 등에 노출되면 빠르게 파괴되는 순수 레티놀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외부 공기 유입이 차단되는 4중 차단 특수 에어리스 튜브를 적용했다. 사용 시 튜브를 누를 때만 내용물이 나오고 평소에는 산소 유입을 차단해준다. 순수 레티놀은 먼저 캡슐로 감싸고 리포좀화한 더블 캡슐레이션 공법을 적용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였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과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을 20% 할인 판매하며 '나이트리페어 앰플 마스크 2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