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결혼을 앞두고 예비 신부가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 밝은 미래를 꿈꾸며 축하 파티를 가질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브라이터 샤워(Brighter Shower)’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포근해지는 계절 속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친구들이 신부의 미래를 축복하기 위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브라이덜 샤워 파티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갤러리 홀에서 진행되며, 문을 열고 들어가면 파스텔 톤의 핑크, 화이트, 그린 색상으로 장식된 파티 룸이 기다리고 있다. 파티 참석자들은 준비된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한쪽 벽면의 넓은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예비 신부의 행복과 꽃길 가득한 미래를 축복하는 스페셜 케이크 ‘로즈라이트 케이크’가 제공된다. 부드러운 화이트 바닐라 스펀지 속 가득한 라즈베리와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로 이뤄진 케이크는 새콤달콤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케이크 위 사랑스러운 핑크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눈을 즐겁게 한다. 

파티 참석자 모두에게는 호텔 초콜릿 박스 1상자가 선물로 제공돼 파티의 추억을 더욱 달콤하게 간직할 수 있다. 이 밖에 호텔 객실 1박, 레스토랑 이용 시 힐튼 아너스 포인트 적립 등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외 파티 참석자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는 핑거 푸드와 달콤한 디저트가 마련된다. 망고 살사와 캐비어가 올라간 ‘크랩 케이크’, 바삭하고 짭조름한 ‘피자 프리타’, 부라타치즈와 구운 가지 토핑이 올라간 ‘크로스티니’, 파스트라미와 토마토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롤 샌드위치’가 준비될 예정이다. 

순백 크림의 ‘미니 레드 벨벳 케이크’, 산딸기·쿠키 크럼블·베리 소스가 층층이 어우러져 시각적 즐거움을 주는 ‘베리 트라이플’, ‘과일 타르틀레트’, ‘마카롱’ 3종으로 구성된 디저트는 파티를 더욱 완벽하게 한다. 패키지 가격은 150만원이다.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