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2023년 기준 캠핑 인구가 700만명이 될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캠핑장도 화장실 유무, 냉난방, 안전, 친절도, 와이파이, 반려견 시설 유무 등 소비자의 수요에 맞게 진화하고 있다. 최근 트렌드는 바로 ‘반려견과 함께하는 캠핑’이다.

반려견을 키우는 가구가 많아지고 이에 따라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가는 가구도 증가함에 따라 반려견 동반 캠핑, 글램핑장을 찾는 수요가 점차 많아지고 있다.

이색 명소로 부상 중인 경기도 양평군 소재 골든쌔들 리조트는 캠핑장 시설 및 개별 온수풀 자쿠지, 인피니티 풀장, 사계절 바비큐 등의 시설을 자랑한다. 모든 시설은 반려견과 함께 이용 가능하며 산 정상에 위치해 자연경관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최근 오픈한 인피니티 풀에서는 가족단위,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들이 풀 파티를 즐기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개별 화장실 및 샤워시설 등을 구비해 편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골든쌔들 리조트는 부대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용문 휴게소의 이마트 24와 와인 픽스, 푸드코트 등의 편의시설이 있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골든쌔들 리조트 내 풀빌라는 오는 6월까지 ‘얼리 숙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40% 할인된 가격에 숙박권 구입 및 리조트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골든쌔들 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