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실내 공기 전체를 효과적으로 순환시켜 다가오는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24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오랜 시간 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한 외형을 채택해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쉽게 어울린다. 또한 연장 지지대를 사용해 모델에 따라 최대 77cm부터 1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탁상용과 스탠드형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12단계 풍속 조절 및 5가지 바람 모드를 통해 최적의 실내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실내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속을 변경하여 에너지를 절약하는 ▲에코풍을 비롯해 12단계까지 일정한 바람을 제공하는 ▲일반풍, 숙면을 위해 8분마다 1단씩 풍속이 낮아지는 ▲수면풍, 12단계 설정 시 빠르게 실내 환기를 진행하는 ▲터보풍, 8초 간격으로 풍속을 자동으로 조절해 부드러운 바람을 일으키는 ▲자연풍을 통해 사용자는 상황에 맞게 풍량을 조절할 수 있다.

대표 모델인 CF-DF1420W는 강력한 BLDC 모터와 14인치 7엽 날개의 조합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공기를 순환시킨다. BLDC 모터는 강력하면서도 세밀하게 풍속 조절이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일반 선풍기처럼 모터가 뜨거워지지 않으며 저소음 및 저전력 설계로 경제적이다.

14인치 7엽 날개는 공기를 가르는 면적이 좁아 부드럽고 조용한 바람을 일으켜 소음 발생이 적다. 이러한 조합을 통해 소음 수준이 1단 세기 기준 약 25dB로 속삭이는 소리보다 조용하다. 또한 단계별 회전 설정이 가능한 상하좌우 자동 회전 기능과 함께 3D 입체회전(상하 최대 100도, 좌우 최대 120도)을 통해 효율적으로 공기를 순환시킨다.

이 밖에 직관적인 리모컨을 탑재해 실내 어디서나 에어서큘레이터를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후면에 자석으로 부착할 수 있어 분실 위험도 낮췄다. 또한 리모컨으로 원하는 방향에서 회전을 정지시킬 수 있으며 전원 OFF 시 회전 상태에서 정면으로 자동 복귀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세심한 기능도 갖췄다.

함께 출시하는 에어서큘레이터 CF-HF1020W 모델의 경우 BLDC 모터와 10인치 3엽 날개를 조합해 소음은 줄이고 효율은 높였다. 상단 최대 90도, 좌우 최대 120도까지 회전할 수 있으며 최장 77c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하단부 볼트를 풀어 전후면 안전망과 날개를 분리한 후 함께 구성된 보관용 파우치에 넣어 보관할 수 있다.

사진=쿠쿠홈시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