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니트웨어 브랜드 니티드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가 내달 4일까지 펼쳐진다.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무드의 니트 아이템과 썸머 니트 등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사진=니티드
사진=니티드

특히 울마크 컴퍼니의 ‘파인 소프트 셔틀랜드 울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보온성이 뛰어난 ‘쉐기독 울 100% 라운드 니트’와 ‘라운드 니트 카디건’은 다양한 컬러를 믹스해 오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니티드 로고가 각인된 단추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베이직한 아이보리와 그레이는 물론 화사한 무드를 선사하는 블루, 민트, 진저 핑크, 옐로우 등의 컬러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36%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단독 착용은 물론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쿨에버 PK 반팔 니트’는 프리미엄 쿨에버 소재로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드롭된 어깨라인과 넉넉한 가슴 둘레가 여유롭다.

늘어나기 쉬운 네트라인과 소매, 밑단 부분은 1X1 조직으로 내구성까지 더했다. 또한 V라인의 오픈 카라와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쿨썸머 에션셜 오픈 카라 니트 티셔츠’는 PK 반팔 니트와 함께 3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릴렉스 핏 에어 티셔츠’를 일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니티드 마그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최대 65% 할인과 제품 2개 이상 구매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