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위한 다양한 드레스 슈즈를 선보이고, ‘FIND YOUR PERFECT WEDDING PA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락포트
사진=락포트

축하가 넘치는 하루, 편안한 발걸음을 위한 웨딩용 슈즈를 비롯해 하객룩과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 두루 어울리는 락포트의 드레스 슈즈 라인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락포트만의 기술력을 더해 장시간 착용에도 발이 편안하다. 

특히 스포츠 슈즈의 아웃솔을 클래식한 드레스 슈즈에 적용한 최초의 신발인 ‘드레스포츠’ 컬렉션은 락포트 역사를 상징하는 동시에 ‘마라톤을 완주한 드레스화’로 더욱 유명하다.

그중 날렵하고 매끈한 실루엣과 클래식한 레이스업 디자인의 남성용 슈즈인 ‘드레스포츠 3 알란더’는 보행 시 충격을 흡수하고 뒤꿈치는 물론 발목과 무릎의 충격까지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해 발이 편안하며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메쉬 안감을 더해 통기성이 뛰어나 착용하는 내내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여성의 발목을 더욱 가늘어 보이게 해주는 7.5cm 굽의 ‘토탈모션 포인트 토 힐 플레인 펌프’는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 시키고, 뒤꿈치의 충격을 흡수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뒤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워킹을 도와준다. 

뒷축에는 폼 라이닝을 더해 상처가 나지 않도록 뒤꿈치를 보호해 준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으로 웨딩슈즈는 물론 오피스룩과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캡토와 윙팁 등 드레시한 무드의 남성용 슈즈와 봄, 여름에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여성용 드레스 슬링백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웨딩 시즌을 맞아 매장에서는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FIND YOUR PERFECT WEDDING PAIR’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20% 할인 쿠폰 제공과 무료 배송, 사이즈 교환을 위한 1회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웨딩시즌 프로모션으로 전 품목 20% 할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