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27일 신개념 안티에이징 라인 ‘AHC 프로샷’을 네이버 단독 선론칭한다.

사진=AHC
사진=AHC

27일 저녁 7시 ‘김해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AHC 프로샷’ 신제품을 단독으로 공개하며 저녁 7~8시30분 진행되는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을 통해 네이버 단독 선런칭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AHC 프로샷은 ‘리프팅 프로샷’, ‘잡티 토닝 프로샷’, ‘물광 탄력 프로샷’의 3가지 라인을 선보이며 각 기능의 최적화된 포뮬러를 적용하여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각 라인 별 주요 제품으로는 세럼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듀오로 구성된 전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리프팅 프로샷 세럼과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리프팅 프로샷’ 듀오는 4D 스킨 리뉴얼 테크놀로지 포뮬러가 탄력과 깊은 주름, 피부결을 개선하여 처진 피부를 리프팅 해준다. 얼굴 전체의 리프팅 효과뿐만 아니라 듀오로 함께 사용 시 턱 부위 등의 시너지 효과를 부여한다.

‘잡티 토닝 프로샷 듀오’는 3D 멜라 컨트롤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4주 만에 짙은 기미와 칙칙한 기미까지 개선해주며 ‘물광 탄력 프로샷 듀오’ 또한 5D 히아 필 테크놀로지로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주어 1회 사용만으로도 얼굴 피부 특히 볼 피부 부위 중심으로 물광 탄력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