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생동감 넘치는 봄을 맞아 호텔 침구와 F&B 레스토랑의 와인잔으로 품격과 피크닉 감성, 실용성을 모두 잡아낸 피크닉 굿즈를 선보인다. 온라인몰인 ‘워커힐 스토어’에서 4월 4일까지 ‘워커힐 피크닉 굿즈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커힐 구스다운 블랭킷(이하 구스다운 블랭킷)’, 워커힐 피크닉 보냉 에코백(이하 피크닉 에코백)’과 ‘리델 오 투고 스템리스 와인잔(이하 리델 와인잔)’ 등 워커힐만의 품격 있는 봄철 피크닉 상품 3종을 최소 24%에서 최대 39%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피크닉 굿즈는 워커힐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고품격 침구와 와인잔 등을 활용해 색다르고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스다운 블랭킷은 워커힐 호텔 침구로 사용되는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다운을 그대로 사용해 피크닉 감성에 워커힐 침구에서 느낄 수 있는 포근함과 부드러움을 더해준다. 안감은 면을 100% 사용하는 한편, 겉감은 액티비티 용도로 적합한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환경에서 오염될 우려를 최소화했다. 

또한 파우치가 함께 제공돼 보관이 용이한 한편 구스다운 특성상 가볍고 보온력이 우수해 캠핑, 나들이 등의 야외 또는 학교, 사무실 등 실내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집 등에 가볍게 휴대해 아동의 낮잠 이불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리델 와인잔은 ‘더뷔페’, ‘명월관’, ‘모에기’, ‘르 파사쥬’ 등 워커힐의 대표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와인잔과 동일한 브랜드의 제품이다. 특히 리델 비늄만의 볼을 그대로 본 따서 기능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스템을 없애 파손 우려를 최소화하고 야외 환경에서 캐쥬얼한 휴대성과 스타일을 겸비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다.

피크닉 에코백은 본격적으로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맞춰 나들이 시 꼭 필요한 넉넉한 수납력을 갖춘 것 물론, 보냉 인서트를 넣어 간단한 피크닉 푸드나 음료를 신선하고 시원하게 보관할 수도 있다. 여기에 내츄럴한 색상과 나만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와펜 4종까지 함께 구성돼 봄철 피크닉에 실용성과 멋을 더해준다.

워커힐은 고객별 다양한 취향과 니즈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리델 와인잔 2개와 피크닉 에코백이 구성된 ‘워커힐 피크닉 세트 I’은 36% 저렴한 8만8000원에, 피크닉 에코백과 구스다운 블랭킷으로 구성된 ‘워커힐 피크닉 세트 II’는 34% 할인된 18만4000원에 판매된다. 

피크닉 굿즈 3종이 모두 포함된 ‘워커힐 피크닉 세트 III’는 34% 할인된 2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패키지가 아닌 단품도 기획전 기간 동안 최대 39%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