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더스퀘어에서 4월을 맞이해 새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더스퀘어 레스토랑에서는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트러플과 버섯을 활용한 메뉴를 소개한다.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는 별명을 가진 만큼 소량으로도 음식의 맛과 풍미를 한층 끌어 올려주는 트러플로 피자, 수프, 샐러드, 아란치니와 같은 친숙한 메뉴들을 새로운 맛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러플이 가미된 메뉴 외에 버섯을 주 재료로 중식과 한식, 샐러드 등의 메뉴도 준비중에 있다. 트러플 피자, 트러플 샐러드, 광어구이와 트러플 크림소스, 능이 버섯 갈비탕 등을 비롯해 풍성한 라인업의 메인메뉴들을 비롯해 트러플 밀푀유와 같은 특별한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철 과일을 곁들인 샐러드와 샌드위치, 주스를 선보이는 르브런치는 4월 1일부터 청포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오픈 샌드위치 3종과 청포도를 곁들인 샐러드, 청포도 음료로 구성됐다.

더스퀘어를 이용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낱말 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4월 8일부터 21일까지 더스퀘어에서 식사를 한 후 가로 세로 낱말 퀴즈 이벤트인 ‘SUQUIZ’에 참여하면 더스퀘어 식사권, 애프터눈티세트 이용권 등의 풍성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만약 더스퀘어에 함께 방문한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의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레스토랑 앞의 포토존에서 포토이즘 박스를 통해 사진을 찍는 것도 소소한 즐거움이 될 것이다.

더스퀘어 레스토랑과 로비바의 신규 식음 프로모션은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