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한 ‘더마 모델링 팩’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 

신제품 ‘더마 모델링 팩’ 5종은 전문적인 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앰플과 파우더, 볼, 스패출러의 세트 구성으로 지난 14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했으며 5종 중 3종이 빠르게 완판됐다. 

사진=메디힐
사진=메디힐

‘더마 모델링 팩’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티트리 진정,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히알루론산 속보습, 비타민 잡티, 콜라겐 탄력의 총 5종으로 출시됐다. 5종 모두 임상 테스트를 통해 각각 피부 진정, 색소 침착 완화, 속보습 개선, 탄력 채움, 잡티 개선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각기 다른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맞춤형 고효능 리포좀 앰플을 함께 구성해 모델링 팩의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 EXCELLENT 인증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가장 먼저 완판을 이뤄낸 제품은 ‘더마 모델링 팩 - 마데카소사이드 흔적’으로, 메디힐의 인기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즉각적인 피부 진정 및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28일 올리브영에서 '더마 모델링팩' 5종을 출시하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월 올영픽 행사에서 특가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