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이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LB) 경기 직관 티켓을 판매한다.   

사진=클룩
사진=클룩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는 세계 최대 프로야구 리그로 전 세계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는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개막전이 사상 최초로 서울에서 개최돼 지난 20~2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티켓이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서울 개막전을 치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을 비롯해 배지환, 이정후 등 한국 선수들이 꾸준히 메이저리그로 진출해 활약을 펼치고 있어 한국 야구 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겁다.

이에 클룩은 미국으로 떠나는 여행객들과 야구팬들이 손쉽게 메이저리그(MLB)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MLB 직관 상품을 준비했다. 현재 클룩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가 속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김하성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메이저리그 명문 구단 ‘뉴욕 양키스’ 세 곳의 홈 경기 직관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클룩의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은 공식 티켓 제공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정식 티켓만을 취급하며 결제 후 즉시 예약이 확정된다. 9월까지 진행되는 시즌 전체의 팀별 홈 경기 예매가 가능해 암표와 사기 등에 대한 걱정 없이 한국어로 간편하게 티켓을 구매하고 메이저리그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클룩에서 ‘뉴욕 양키스’ 경기 티켓을 예매하면 뉴욕 양키스 공식 모자를 단돈 1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티켓 예약 시 결제 창에서 모자 추가 구매 옵션을 선택하고, 경기 당일 클룩 바우처를 지참해 양키스 스타디움 내부 레거시 클럽 사무실에서 모자를 수령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