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 3월 비스테이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구축한 신규 고객사 #폴킴 #문별 #솔라 의 소식을 확인해보자.

‘설레는 봄’ 감성 보컬이 비스테이지 떴다! #폴킴

지난 7일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덤 플랫폼을 구축하고 팬들과 새로운 소통을 시작했다. 폴킴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비스테이지의 ‘스타 스토리’ 기능을 활용해 직접 메시지를 보내며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한편, 팬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했다. 또 팬 멤버십 ‘폴인럽(Paul in Love)’ 4기 모집도 비스테이지에서 진행하며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폴인럽 회원들에게는 멤버십 전용 공식 상품 구매 기회부터 독점 콘텐츠, 국내 콘서트 선 예매 혜택, 공식 스케줄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혜택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및 스케줄을 안내하고, 공식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영상과 신곡 ‘꽃이 피는데 필요한 몇 가지’의 컨셉 포토 등을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성큼 다가온 봄, ‘감성 보컬’ 폴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레는 마음을 느껴보자.

첫 월드투어부터 ‘초대박’ 글로벌 뮤즈가 비스테이지에! #문별

데뷔 첫 단독 월드투어 ‘'Moon Byul 1ST WORLD TOUR [MUSEUM : an epic of starlit]'에 나서는 걸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도 비스테이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글로벌 팬덤 소통 강화에 나섰다.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문별은 솔로 첫 정규앨범 ‘스탈릿 오브 뮤즈(Starlit of Muse)’의 타이틀곡 타이틀곡 ‘띵커바웃(Think About)’과 ‘터치 앤 무빈(TOUCHIN&MOVIN)’ 뮤직비디오부터 메이킹 필름, MV 비하인드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향후 문별의 공식 팬클럽 1기 ‘마이햄의 이중생활’ 회원들을 위한 독점 혜택을 비스테이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3~24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 문별은 4월 7일 타이베이, 4월 13일 싱가포르, 4월 19~20일 홍콩, 5월 4일 가오슝, 5월 8일 도쿄 등 전 세계 6개국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비스테이지를 통해 문별의 월드투어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자.

요즘 멤버십은 ‘다’ 비스테이지에서 #솔라

25일 걸그룹 ‘마마무’의 리더 솔라도 비스테이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공식 팬클럽 1기 회원을 모집을 시작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솔라는 ‘스타 스토리’와 게시판의 ‘From. Solar’를 통해 팬들에게 ‘용순이들 모여라!!!’ 라는 메시지와 사진을 남기며 활발한 소통을 시작했다.

솔라의 공식 팬클럽은 4월 1일까지 솔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멤버십에 가입한 팬들에게는 공식 팬클럽 전용 회원 카드와 웰컴키트부터 ‘스타 스토리’를 포함한 전용 콘텐츠와 단독 콘서트∙팬미팅∙공개방송 등의 우선 참여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솔라와 직접 소통부터 독점 콘텐츠까지, 특별한 팬덤 경험을 원한다면? 비스테이지에서 솔라의 공식 팬클럽 1기에 가입해보자.

이외에도 그룹 ‘마마무’ 멤버 겸 솔로가수 #화사가 첫번째 팬콘 투어 ‘트위츠 인 서울(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Seoul)’을 앞두고 비스테이지의 실시간 양방향 팬덤 소통 기능 ‘비스테이지 팝(b.stage POP)’을 통해 글로벌 팬덤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또, 3월 컴백한 그룹 #영파씨와 #퍼플키스도 비스테이지를 통해 활발히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