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티비의 프랜차이즈 예능 ‘전과자 : 매일 전과하는 남자’가 호스트 이창섭과 함께 28일(오늘) 24학년 1학기, 시즌4를 맞는다. 2022년 가을학기부터 벌써 4번째 학기다.

방학 기간 동안 재충전을 마친 ‘전과자’는 새로운 학과 정보부터 24학번 새내기 대학생들과의 만남까지, 더욱 흥미진진한 ‘전과 에피소드’를 들고 컴백한다.

“방학 동안 뮤지컬 ‘알바’를 하며 등록금을 열심히 벌었다”며 등장한 이창섭은, 자신이 약학대 소속이라는 것을 듣고는 “때마침 내 여동생이 어제 약학대 졸업을 했다”며 여동생과 즉석 통화를 시도, 정보 수집에 나선다. 

이때 이창섭은 동생이 질문에 대한 답을 머뭇거리자 “빨리빨리 좀 대답해 봐”라며 티격태격하는 등 ‘찐남매 모먼트’를 방출한다. 여동생 또한 이창섭의 구박에 전혀 굴하지 않은 채 “알아서 해!”라고 받아치는 등, 이창섭 남매의 ‘투닥투닥 케미’가 돋보인 전화통화 현장에 궁금증이 모인다.

이어 이창섭은 대학교 신입생들이 참여하는 행사인 ‘새내기 배움터(OT)’까지 참석한다. 실제로는 11학번인 이창섭은 새터(OT)에 24학번으로 참석하게 되자 새로운 동기들과의 만남에 의욕을 다지며 새터(OT)의 주인공으로 거듭난다. 

그런가 하면 이창섭은 28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전과자’에 이어, 29일에는 무인도 릴레이 생리얼 개척 예능 ‘무이자: 무인도에서 이어 사는 자’(이하 ‘무이자’) 특별편에도 출연해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나간다.

전국 대학교의 다양한 학과를 리뷰하는 이창섭의 ‘전과자’ 24학년 1학기 시즌은 28일(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에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