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엔시티존)’이 오는 4월 5일, 출시 100일을 맞이한다.

‘NCT ZONE’은 그룹 NCT의 독점 실사 이미지와 영상을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게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시즈니(팬덤명)와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프로젝트다.

팬과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온 ‘NCT ZONE’이 28일, 출시 100일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와 콘텐츠로 팬들에게 또 한 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 기반의 신규 콘텐츠, ‘클럽’ 추가 ▲NCT의 신규 테마 ‘야구선수’ 출시 ▲KWANGYA(광야)에 제노, 유타 스토리의 신규 퍼즐 챕터 추가 ▲인피니티 타워 플레이를 통한 사인 폴라로이드 지급 이벤트 ▲서비스 100일 기념 봄맞이 토큰 이벤트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한다.

또한 지난 1월 첫 업데이트로 선보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NCT의 ‘화이트 로열’ 테마를 한정판 쿠폰카드 컬렉션으로 오는 4월에 출시하며 게임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

풍성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가득한 ‘NCT ZONE’ 출시 100일 기념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