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IVIZ(비비지)가 기분 좋은 2024년을 이어갔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지난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이하 2024 USA)'에서 'Universal Social Icon(유니버설 소셜 아이콘)'을 수상했다.

지난 2월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이머징 아티스트상', '파퓰러 퍼포먼스 그룹상' 등 2관왕을 수상한 바 있는 VIVIZ는 이날 '2024 USA'에서도 Universal Social Icon' 수상으로 기분 좋은 2024년의 열일 행보를 알렸다. 

'Universal Social Icon'상을 받은 VIVIZ는 "'MANIAC(매니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도 정말 행복한데 상까지 받게 되어 더욱 꿈만 같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금처럼 열띤 환호와 사랑, 응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의 모습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VIVIZ는 수상 후 댄스 챌린지 열풍과 함께 폭발적인 화제성을 증명한 'MANIAC'과 'BOP BOP!(밥 밥!)' 무대로 팬들의 환호에 보답했다. 세 멤버는 'MANIAC'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웨이브가 돋보이는 퍼포먼스, 감각적인 가사로 듣고 보는 이들을 단숨에 홀렸다. 이어진 'BOP BOP!' 무대에서는 트렌디한 퍼포먼스로 경쾌한 분위기를 이끌며 기분 좋은 흥을 선사했다.

한편 'MANIAC'을 통해 음원 차트에서 끊임없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VIVIZ는 오는 30일과 31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AsiaWorld-Expo)에서 개최되는 'KCON HONG KONG 2024(케이콘 홍콩 2024)'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