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컬래버로 아이코닉한 걸그룹의 탄생을 예고한 CJ ENM Mnet의 신규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엔에이)'의 시그널송이 오는 4월 4일 목요일에 공개된다.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 시그널송의 윤곽이 공개되었다. 28일에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이자 '아이랜드2 : N/a'의 총괄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 VVN(비비엔)이 직접 시그널송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픽미', '나야 나', '난 빛나' 등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히트 시그널송을 배출해온 Mnet이 더블랙레이블과 컬래버레이션해 새롭게 선보이는 'FINAL LOVE SONG'은 또 한번 글로벌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주목된다.

특히 이번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가수 로제(ROSÉ)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24명 지원자들과 세상에 없던 콜라보를 한다.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진과 탁월한 음악적 궁합을 발산한 바 있는 로제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시 한번 환상적인 시너지를 뽐낼 전망이다.

한편,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될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로제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FINAL LOVE SONG'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는 4월 4일 목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음원은 24인 지원자 버전으로만 서비스되며 이 역시 같은 시간 발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