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더윈드가 오는 5월 일본에서 열리는 'KCON JAPAN(케이콘 재팬) 2024' 본쇼에 참여한다. 안찬원이 활동을 재개하며 'KCON JAPAN 2024'에서 완전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위드어스
사진=위드어스

더윈드는 'KCON JAPAN 2024'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팬들과 만난다. 이에 데뷔곡 'ISLAND'(아일랜드)의 일본어 버전을 비롯한 다양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더윈드의 유스틴(Youth+Teen) 감성과 청량한 에너지가 현지 K-POP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국내 활동과 더불어 일본 진출을 계획 중에 있어 이번 'KCON JAPAN 2024' 무대가 더욱 특별한 부스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윈드의 무궁무진한 글로벌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더윈드는 청춘의 찬란함과 10대의 순수함을 노래하는 5세대 신예 보이그룹이다. 생기발랄한 유스틴 콘셉트와 멤버들의 성장형 모먼트가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올해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H! TEEN'(하이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데뷔 앨범 수록곡이자 노래방 엔딩곡 '다시 만나'의 역주행 기세가 함께 전개되며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한 줄기 봄 바람 같은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KCON JAPAN 2024'는 오는 5월 10~12일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