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인 류준열과 혜리 사이의 환승연애 의혹에 선을 그었다.

29일 한소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을 통해 한소희는 “더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합니다”라며 “인생의 행복을쫓다보니 여기까지 왔습니다”라며 류준열과 열애 인정 이후 이른바 ‘환승연애’에 대한 억측 등에 대한 피로감을 호소했다.

그는 “더이상 어리다고 할수 없는 서른이 되어 삶의 방향을 찾아가던중 이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며 “시기는 정확히 2023년 11월 사진전”이라며 이전에는 류준열과 전혀 안면조차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또 “철없던 시절의 연애와는 다르게 외모가 전부가 아니였고 내 멋대로 하는 뭔가의 아슬한 지점들을 잡아줌에있어서도 전보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느꼈고 으레 남녀사이가 그렇듯 필요한 인연이라 느꼈습니다”라며 “중요한건 전 연인과 시간을 존중하지 않고 무례하게 접근할 생각 추호도 없었습니다”라며 혜리와의 관계가 끝났다고 인지했음을 강조했다.

한소희는 “정확히 작년에 헤어진건 맞습니다”라고 혜리와 류준열의 결별 시점을 언급하며 “개인의 연애사를 밝히는 목적이 아니고 환승이 아니라는 점을 밝힘에 이 문장을 씁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이것이 거짓이라면 반박기사를 내셔도 좋고 제발 사방팔방 여락을 하려고 해도 닿지앟는 선배님께서 연락주셔도 좋습니다”라며 “저도 당사자중 한분이 입을 닫고 있음에 답답한 상태”라고 혜리를 언급했다.

아울러 “저도 바보가 이닌이상 한쪽편에서서 말을 전하는 것이 아니”라며 “결국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결별기사만 11월에 났을뿐 헤어진게 맞습니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한소희는 “대중들의 신뢰와 사랑으로 먹고사는 직업 맞습니다. 대처가 신중하지 못하고 미숙했던점 이 글을 빌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면서도 “그치만 꺼내기도 싫은 단어인 환승은 아니”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