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리핀(DRIPPIN)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미로처럼 끝이 보이지 않는 계단을 비추고 있는 이미지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드리핀의 새 싱글 '뷰티풀 메이즈'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뷰티풀 메이즈'를 비롯해 '겟 라우드(Get LOUD)', '블랙 미러(Black MIRROR)'까지, 다채로운 음색과 한층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3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타이틀곡 '뷰티풀 메이즈'는 신스팝 사운드를 베이스로 업템포 리듬을 결합해 완성한 뉴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어긋난 방식의 사랑과 이별, 그 감정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아픔을 '미로'라는 매개체를 통해 풀어낸다.

지난 2022년 '빌런(Villain)', '빌런 : 제로(Villain : ZERO)',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까지 총 세 장의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강렬하고 웅장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을 완성한 드리핀은 이듬해 '세븐 신스'를 통해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불리는 '칠죄종'을 콘셉트로 또 한 번 파격적인 변신에 성공했다.

드리핀은 '뷰티풀 메이즈'의 발매일인 4월 3일 오후 8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컴백 기념 GV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새 싱글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극장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더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고, 스페셜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