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은 3월 28일 개인 SNS를 통해 "먼저 저의 건강 악화로 인해 저를 걱정해 주시고 많은 응원을 해주신 팬분들에게 미안하고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드리고 싶었다"라고 운을 뗐다.

사진=아름 SNS
사진=아름 SNS

이어 아름은 "몸도 아직 회복이 되지 않은 상태로 걷기도 힘든 상황에서 보게 된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모 유튜버의 말은 사실이 아니"라며 "많은 연예인분들도 그 유튜버와 악플러들에게 상처를 받고 억울함을 속으로만 토해내시는 거 같다. 저는 동료 연예인 선후배분들 억울함까지 해서라도 고소 대응을 해서 법적 조치를 바로 하기로 결정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아름은 "끝으로 저를 진심으로 걱정해 주신 팬분들 마음이 더해져 제가 살아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오늘 밤 푹 주무시고. 저도 아직 다리에 힘이 잘 안 들어가서 회복 중이라 완전히 회복이 되면 웃으면서 이쁘게 사진 찍어서 올리겠다"라고 했다.

한편 앞서 한 유튜버는 아름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남자친구와 함께 팔로워들을 상대로 돈을 빌렸고 해당 사실이 폭로되자 자신이 계정이 해킹을 당했다고 반박했다고 주장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