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데뷔 1주년을 맞이해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8일 세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를 발매한 싸이커스가 데뷔 1주년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팬들에게 밝은 인사를 건네며 등장한 싸이커스는 케이크와 함께 축하 노래를 부르며 데뷔 1주년을 자축했다. 더불어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진 것은 물론, 싸이커스와 관련된 질문에 답을 맞히는 게임을 진행하는 등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싸이커스는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하며 "벌써 1주년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1년 동안 너무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이었고 이렇게 소중한 시간 만들어준 로디(공식 팬덤명)에게 진심으로 고맙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고 열심히 하는 싸이커스 될 테니 오랫동안 옆에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항상 저희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는 소감을 밝히며 팬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이 가운데 싸이커스는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29일부터 4월 10일까지 'x1kers' 카페를 운영하며, 카페에서는 디저트와 음료를 비롯해 후드 담요, 키링, 카드 파우치 등 다양한 MD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싸이커스는 지난해 3월 30일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으로 데뷔한 이후, 갈수록 짙어지는 정체성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터.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잠재력을 입증한 싸이커스의 행보에 많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