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Q엔터테인먼트가 ‘썬더 2024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KQ엔터테인먼트는 오늘(29일)부터 4월 5일까지 서울 홍대 DRC에서 ‘썬더 2024 팝업 스토어(THUNDER 2024 POP-UP STOR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썬더(THUNDER)’는 에이티즈(ATEEZ)가 월드 투어를 펼치며 착용했던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들을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와 함께 공유하기 위해 선보이게 되었으며, '썬더'라는 네이밍에 어울리는 번개 눈이 활용된 캐릭터로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썬더 2024 팝업 스토어’에서는 바시티 재킷, 티셔츠, 머플러 등을 비롯해 볼캡, 에코백, 파우치, 스마트 톡 등 다양한 MD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출시 직후부터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아이템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케이큐 숍(KQ SHOP)’에서 온라인으로만 판매되던 상품들을 오프라인으로 선보이며 접근성을 높인 ‘썬더 2024 팝업 스토어’는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상품부터 새롭게 나온 상품까지 다채로운 굿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썬더 2024 팝업 스토어’는 오늘(29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홍대 DR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