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만우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시-리턴즈’는 3월 29일(금)부터 4월 1일(월)까지 만우절을 기념하여 세기말의 레트로 감성을 소환해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을 영화관으로 불러 모으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이다.

먼저 롯데시네마 모바일 APP 또는 WEB에 로그인하여 2000년대 그때 그 시절의 말투로 댓글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화 7천 원 할인권 4매가 즉시 지급된다. 

더불어 댓글 작성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레트로 감성의 경품인 레트로 캠코더 카메라, 아이리버 미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레트로 턴테이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롯데시네마 공식 SNS(인스타그램) 내 댓글 작성 및 친구 소환을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기회도 제공한다.

스위트샵(매점)에서는 ‘2024 리턴즈 만 원의 행복’을 선보인다. 4월 1일(월)부터 4월 3일(수) 3일간 팝콘M사이즈 1개와 탄산음료 M사이즈1개, 칠리치즈나쵸 1개와 완제품 스낵 1개를 선택하여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완제품 스낵은 어떠새우, 육포, 제로팝콘, 스위트갈릭칩 팝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상품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만우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