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가 ‘레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싸이커스는 29일 낮 12시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3번 트랙에 수록된 '레드 선(Red Sun)'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싸이커스는 곡 제목인 ‘레드 선’과 어울리는 붉은색 의상으로 강렬한 무드를 자아낸 동시에 실버 액세서리, 헤어밴드, 스카프 등을 포인트로 매치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이들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지난 28일 ‘레드 선’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싸이커스는 중독한 강한 비트로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화면이 잘리는 듯한 효과를 연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시계로 최면을 거는 장면으로 영상을 마무리하며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싸이커스의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는 본격적으로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한 앨범 참여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을 통해 무대 위에서의 멈추지 않는 질주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싸이커스가 수록곡 ‘레드 선’으로 보여줄 퍼포먼스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의 ‘레드 선’ 퍼포먼스 비디오는 30일 낮 12시에 오픈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