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마스터즈 멜라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을 4월 7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사진=AHC
사진=AHC

신제품은 AHC의 선케어 디렉터인 박세리 감독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필드 위에서 얻은 박세리 감독만의 선케어 노하우와 안티에이징 마스터 AHC의 스킨케어 기술을 결합해 만든 신개념 ‘선티에이징’ 제품이다.

자외선차단(SPF 50+ PA++++)을 포함한 9중 생활 프로텍션* 기능이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개선, 기미 번짐 완화 등의 스킨 케어 기능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특히 AHC 아이크림 성분과 동일한 6가지(T1, T3, T4, T5, T17, T21) 콜라겐이 함유돼 각기 다른 콜라겐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눈가 깊은 주름까지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 선크림이다.

론칭 방송은 CJ 온스타일에서 4월 7일 오후 1시40분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8일 11시35분(60분간)에 롯데홈쇼핑, 16일 10시 25분(65분간)에 NS홈쇼핑에서 각각 론칭 방송이 예정돼 있다. 다양한 구성과 함께 해당 방송에서만 증정되는 AHC의 특별한 캔버스백이 추가로 구성돼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4월 1일부터는 CJ온스타일 웹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론칭 방송 구성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